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Tokoname
Tokoname에 자리한 YOMOGI GUESTHOUS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린쿠 해변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니폰 가이시 홀에서 27km, 이온몰 아츠타에서 33km, 나고야 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1박만 한게 아쉬울정도였고 주변풍경과 안락함이 너무 좋았다. 매우 친절했고 친척집에 놀러온 기분. 그리고 너무 깨끗하고 편했다.
Seto
Seto에 자리한 Masukichi -hostel,cafe,souvenir,guid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아시스 21에서 20km, 나고야성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It’s a hostel with shared bathrooms, but everything is very nice and clean, with great attention to detail and tasteful decor. There’s a café on the ground floor where you can enjoy a snack in the afternoon. Getting there by car was a bit tricky due to a very narrow street, but overall, it was a great stay. I would definitely come back!
나고야
나고야 내에 위치한 Guest House平安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나고야성에서 3.8km, 오아시스 21에서 4.4km, 나고야 역에서 6.7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도요타 스타디움에서 31km, 나가시마 스파 랜드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누야마
이누야마 내에 위치한 犬山1棟貸切り-guest house SAKUR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오아시스 21에서 24km, 나고야 역에서 26km, 이온몰 아츠타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나고야성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It was very comfortable and spacious and had everything we could possibly need! A beautiful welcoming home.
오카자키
오카자키에 자리한 Okazaki Micro Hotel ANGLE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도요타 스타디움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니폰 가이시 홀에서 29km, 이온몰 아츠타에서 33km, 오아시스 21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Nishio
Nishio에 자리한 guest house Ki-zu - Vacation STAY 94978v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도요타 스타디움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니폰 가이시 홀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e guest house was extremely clean and welcoming.
Nishio
Nishio 내에 위치한 guest house Ki-zu - Vacation STAY 92940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니폰 가이시 홀에서 47km, 코란 밸리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도요타 스타디움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he warm Japanese-style house is worth experiencing.
Nakamura Ward, 나고야
나고야에 자리한 Show Wa No Yado Tsuchiya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고야 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아시스 21에서 5.3km, 이온몰 아츠타에서 8.2km, 니폰 가이시 홀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일본 전통방식 숙소에서 처음 숙박을 해봤습니다.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시고, 숙소도 깨끗하고 매우 넓고 좋습니다. 침구상태도 최고였고 흠 잡을 부분이 없었습니다. 나고야에 다시 간다면 또다시 예약하고 싶은 곳입니다.
사카에, 나고야
나고야 중심부에 위치한 Guest House Re-worth Yabacho1 1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아시스 21에서 13분 거리, 나고야성에서 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1973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이온몰 아츠타에서 4.3km, 나고야 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Excellent accomodation, perfect for our family of 7. Good location, awesome host n immaculate amenities provided
하타라
하타라에 자리한 Guesthouse Irag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태평양 롱 비치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The kindness of the owner who welcomed me, and as far as the structure is concerned, the common room is beautiful.
아이치 현에서 가족 여행객의 호평을 받은 곳은 Show Wa No Yado Tsuchiya, guest house Ki-zu - Vacation STAY 94978v, Guesthouse Irago입니다.
또한 YOMOGI GUESTHOUSE, 宿たぬきのねどこ GUESTHOUSE TANUKI, Tokai - House - Vacation STAY 11692 등도 가족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Booking.com에서 예약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의 대부분은 무료 취소 옵션을 제공합니다.
뛰어난 객실 전망으로 여행객 사이에서 극찬을 받은 아이치 현 게스트하우스의 예로 Guesthouse Irago, YOMOGI GUESTHOUSE, Show Wa No Yado Tsuchiya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치 현에서는 宿たぬきのねどこ GUESTHOUSE TANUKI, 雲波館, あやきちゲストハウス 등의 게스트하우스도 좋은 전망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치 현에서 커플 여행객의 호평을 받은 곳은 YOMOGI GUESTHOUSE, 宿たぬきのねどこ GUESTHOUSE TANUKI, あやきちゲストハウス입니다.
또한 Tokai - House - Vacation STAY 11692, Guesthouse Irago, Masukichi -hostel,cafe,souvenir,guide- 등의 게스트하우스도 아이치 현 커플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이번 주말 아이치 현 내 게스트하우스의 1박 평균 요금은 ₩154,049입니다. 평균 요금은 현재 Booking.com상의 요금을 기준으로 산출됩니다.
Booking.com상에서 아이치 현 내 18개 게스트하우스 예약이 가능합니다.
아이치 현 내 게스트하우스 예약을 빠르고 간단하게 끝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다음과 같은 혜택도 제공해 드립니다.
• 대부분의 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취소 옵션
• 최저가 맞춤
• 40개 이상의 언어로 지원되는 24시간 고객 서비스
아이치 현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게스트하우스의 예로 YOMOGI GUESTHOUSE, Masukichi -hostel,cafe,souvenir,guide-, guest house Ki-zu - Vacation STAY 94978v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 같은 게스트하우스 외에도 아이치 현에서는 Show Wa No Yado Tsuchiya, Guesthouse Irago, Hostel Blue Door ホステル ブルードア의 인기가 높습니다.
메인 역에서 거리가 조금 있지만 걷다보면 익숙해지기도 하고, 소화시키기 좋운 거리입니다.1층은 카페고, 2층은 게스트하우스여서 오후 6시 이후부터는 개별적으로 문 이용해야하고, 수건이나 편의시설 필요한 것들은 셀프로 돈을 넣고 챙겨가는 방식이여서 밤 늦게라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뷰가 정말 끝내줬음.. 원래 게스트하우스 이런데 가려다가 그냥 메이테츠 갔는데 진짜 선택하길 잘했어요ㅠㅠㅠ 다음에 나고야 올일 있으면 꼭 메이테츠에서 묵을거에용 진짜 짱임. 상점가들듀 그렇고 전철, 기차, 버스 등 연결되어있어서 좋았어용